본문 바로가기

IT뉴스

니콘이미징코리아, COOLSHOT 전속 모델 ‘고진영’ LPGA 우승 기념 이벤트 실시

- 오는 28일까지 고진영 선수의 LPGA 투어 공식 데뷔전 우승을 기념한 제품 구매 프로모션 진행
- 니콘 이숍 통해 COOLSHOT 80i VR, COOLSHOT 80 VR 구입한 모든 고객에 즉시 할인 쿠폰 및 사은품 증정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키타바타 히데유키)는 니콘 레이저 거리측정기 ‘COOLSHOT(쿨샷)’ 전속 모델인 고진영 선수(23)의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공식 데뷔전 우승을 기념해 제품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고진영은 지난 18일 막을 내린 LPGA 투어 ISPS 한다 호주여자오픈에서 67년 만에 데뷔전 우승을 달성했다. 공식 데뷔전 우승은 LPGA 투어 역사상 두 번째로, 1951년 미국의 베벌리 핸슨이 이스턴오픈에서 기록한 후 처음이다.

이번 우승을 기념하며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오늘부터 2월 28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니콘 이숍을 통해 COOLSHOT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 및 사은품 추가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상 기종은 COOLSHOT 80i VR과 COOLSHOT 80 VR이며, 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즉시 할인이 가능한 이숍 5만원 쿠폰과 골프 공 세트 등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영업마케팅 정해환 본부장은 “COOLSHOT의 전속 모델로 활약 중인 고진영 선수의 쾌거를 함께 축하하고자 기념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다가올 골프 시즌을 맞아 거리측정기 구입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활용해 우승의 기쁨도 나누고 푸짐한 선물 혜택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고진영 선수가 연습 시 즐겨 사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진 COOLSHOT 80i VR는 카메라와 영상 장비에 주로 활용되는 VR(Vibration Reduction: 손떨림 보정) 기능이 탑재돼 시야의 흔들림과 조사되는 레이저 빛의 떨림을 효과적으로 보정해주는 하이엔드 거리측정기다. 고진영은 안개나 비와 같은 궂은 날씨에서도 손쉽게 거리 측정이 가능하고, 흔들리는 상황에서도 정확하게 핀과의 거리를 측정해주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와 뛰어난 그립감을 이 제품의 장점으로 꼽은 바 있다.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