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유통 플랫폼 기업 (주)쏠렉(회장 조정현)의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가 2일 롯데백화점 분당점에서 진행한 전속모델 배우 김효진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주디스리버 팝업스토어 롯데백화점 분당점 오픈을 기념해 마련된 행사로 1층 광장에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장은 김효진을 보기 위해 행사 시작 전부터 수많은 인파가 몰렸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배우 김효진은 주디스리버의 주력 제품인 ‘다이아 글로우 쿠션’ 및 ‘앰플 볼류머’를 직접 소개했다. 또한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일일이 눈을 맞추고 인사를 건네며 사인을 해주는 등 다정한 팬서비스를 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주디스리버는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서 주디스리버 모델 배우 김효진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하는 주디스리버를 보다 많은 사람들이 접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힌편 주디스리버는 30일까지 롯데백화점 분당점 1층 주디스리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주디스리버 파우치를, 20만원 이상 구매 시 주디스리버 핸드크림 및 마스크팩 2종을,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주디스리버 명함지갑을 증정한다.
(사진:쏠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