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지앵의 자유롭고 로맨틱한 감성을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2018년 봄 메이크업 컬렉션 ‘4월의 파리’를 출시했다.
추운 겨울 뒤 피어나는 색색의 봄꽃과 봄의 활기로 물든 ‘4월의 파리’에서 얻은 영감을 제품의 컬러와 패키지로 표현했다. 폴앤조 스프링 컬렉션 ‘4월의 파리’는 페이스&아이 컬러CS, 립스틱CS와 립스틱 케이스 CS, 컴팩트 케이스, 립스틱 유브이, 펄 파운데이션 프라이머로 구성되어 있으며 립스틱 유브이를 제외한 제품들은 모두 한정판이다.
일명 ‘LP블러셔’로 불리는 ‘페이스&아이 컬러 CS’는 파리의 예술가를 콘셉트로한 레코드판 형태의 패키지가 인상적인 제품으로 블러셔와 아이섀도우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유즈 아이템이다. 각 3가지 컬러가 한 세트이며 풋풋한 봄의 컬러 ‘4월의 파리’와 달콤한 컬러 구성의 ‘프렌츠 팝’ 2가지를 선보인다.
‘립스틱 CS’는 ‘생제르맹’, ‘크레미외’, ‘몽토르게이’ 총 3가지 컬러로 발매되었으며, 컬러명과 같은 파리의 봄 거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채도 높고 맑은 컬러가 매끄럽고 촉촉하게 발리지만 높은 밀착력을 놓치지 않았다.
‘립스틱 케이스 CS’와 ‘컴팩트 케이스’에는 모두 폴앤조 패션 하우스의 2018 S/S 컬렉션 프린트가 입혀져 있다. ‘립스틱 케이스 CS’는 폴앤조에서 판매되는 모든 립스틱 리필과 호환이 가능하고, ‘컴팩트 케이스’는 폴앤조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투톤 구성 ‘파우더 블러셔’와 ‘크리미 블러셔’, ‘아이 컬러 트리오’ 및 ‘아이브로우 파우더 듀오’와 호환이 가능하다.
한편 폴앤조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고양이 양각 트리트먼트 립스틱은 SPF25 자외선 차단 기능이 더해져 발매되었다. 자외선 차단 고양이 립밤 ‘립스틱 유브이 403’에는 멘톨(멘톡시프로판다이올) 성분을 함유해 쿨링감 또한 느낄 수 있다.
‘펄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002 스윗봉봉’은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와 달콤한 향기로 다가오는 발렌타인과 화이트 데이를 준비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4가지 각기 다른 톤의 핑크 컬러 진주 볼들이 펌핑과 함께 믹스되어 피부에 은은한 광택감을 부여한다. 또한 보습 성분이 포함되어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 촉촉한 메이크업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폴앤조 보떼는 프라이머의 명가 폴앤조의 펄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스윗봉봉으로 다가오는 봄 벚꽃 같이 화사한 피부로 달콤한 데이트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폴앤조 보떼는 프랑스 디자이너 소피 미쉘리(Sophie Mechaly)에 의해 시작된 코스메틱 브랜드로 패션 하우스의 컬렉션 프린트로 발매되는 리미티드 에디션 케이스와 고양이를 모티브로 한 제품들이 특징적이다. 페이스&아이 컬러CS, 립스틱CS, 립스틱 케이스 CS, 컴팩트 케이스, 립스틱 유브이는 1월 발매되어 현재 판매 중이며 펄 파운데이션 프라이머는 2월 1일 발매된다.
스프링 컬렉션 ‘4월의 파리’는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및 롯데닷컴, CJ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폴앤조 보떼는 이데아코즈가 수입, 유통하고 있다.
(사진:이데아코즈)